감사의 말씀

페이지 정보

본문

 

감사의 말씀

 

2020.4.15. 실시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코리아당의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로 출마하였던 석종현입니다. 저의 모험적 도전은 실패하였습니다.

저에게 국회입성의 기회는 오지 않았습니다.

 

전국각지에서 저의 당선을 위해 코리아당을 선택해 주신 수많은 친인척과 지인들 그리고 제자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원외정당의 후보로서 거대 양당 정치의 프레임을 넘을 수 없었습니다.

 

자유 민주주의의 수호를 위해서는 종북척결 내지는 반공세력들의 정치세력화가 필요하다는 저의 정치적 신념은 유권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저의 국회 입성은 실패로 끝났지만, 저의 모험적 도전에 힘을 실어준 수많은 지지자들이 있어 행복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기회는 만들고자 노력하는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기회를 만들지 않으면 기회는 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회를 잡기 위해 노력하였지만, 저에게 국회입성의 기회는 오지 않았습니다.

 

법학자로서 정치적 외도를 시도하였었지만, 이제 다시 법학자로서 학문의 길로 돌아와 사단법인 한국토지공법학회의 회장 및 사단법인 한국법제발전연구소 이사장의 직분을 성실히 수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및 지도편달해 주시리라 믿으며, 용기를 잃지 않고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416

 

 

코리아당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 석종현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in